에이즈는 매우 끔찍하고 전염병이며 전염의 주된 방법은 성행위이며 또한 혈액 및 모자 전염을 통해 전염 될 수 있습니다. 일단 감염되면이 질병은 치료가 매우 어렵 기 때문에 모두가 두려워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세계 최초의 에이즈 치료 환자의 암 재발로 에이즈 치료에 대한 희망이 사라졌습니다. 특정 상황을 알고 AIDS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아래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에이즈를 예방하는 방법, 치료 후 에이즈가 재발 할 것인가, 수혈이 에이즈를 유발할 것인가?
치료 된 AIDS 환자의 세계 최초 암 재발 :
외신 보도에 따르면 최근 54 세의 티모시 레이 브라운 (Timothy Ray Brown)이 암 재발로 호스피스 치료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병이 전 세계의 관심을 끄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그는 세계 최초의 에이즈 치료 환자이기 때문입니다. 에이즈는 전염병이고 아주 끔찍하고 완전히 치료하기가 어렵습니다. 세계 최초 에이즈 완치 환자 인 그의 몸 상태는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2006 년 에이즈를 앓고 있던 티모시는 백혈병 진단을 받고 베를린에서 CCR5 유전자를 이식 한 골수 이식을 받았다. 첫 번째 골수 이식은 그의 백혈병을 완전히 치료하지 못했지만 그가 운반 한 HIV는 점차 사라지기 시작했다. 2 년 후, 그의 두 번째 이식 수술은 그의 백혈병을 치료했을뿐만 아니라 에이즈도 완전히 치료했습니다. Timothy는 세계 최초의 치료 된 AIDS 사례가되었고 따라서 베를린 환자로 불 렸습니다.
환자가 치료 된 이유는 맹인 고양이가 죽은 쥐를 만났고, 에이즈가 우연히 치료 되었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AIDS를 완전히 치료할 수있는 효과적인 약물이 없기 때문에 효과적인 약물로 완전히 치료되지는 않습니다. 에이즈에 감염되면 약물을 통해서만 질병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에이즈는 끔찍하며 일단 에이즈에 걸리면 사형을 선고받는 것과 같습니다. 건강을 위해 목숨을 잃고 싶지 않다면 일상 생활에서 에이즈를 예방하세요.
에이즈를 예방하는 방법 치료 후 에이즈가 재발하거나 수혈이 에이즈를 유발합니까?
에이즈 예방 방법은?
1, 셀프 클렌징
성행위는 에이즈에 걸리는 주된 방법입니다. 에이즈에 걸린 많은 사람들은 성행위, 즉 에이즈에 걸린 사람들과 성관계를 통해 전염됩니다. 정보화 시대에 하룻밤을 보내는 것과 같은 비 윤리적 인 행동이 생겨났습니다.
서로 모르는 두 남녀가 인터넷 채팅을 통해 서로 연결하고 대화를 나누고 오프라인으로 만나 방을 열고 섹스를한다. 인터넷에는 모든 사람이 있고 첫 만남에서 관계가 있고 질병에 걸릴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하룻밤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종종 혼란스러운 생활 방식과 부패한 성생활을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자주 성관계를 갖는 성 파트너가 많은 것으로 추정되며 에이즈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성생활이 활발한 사람들은 에이즈에 걸릴 확률이 더 높습니다. 건강을 위해 몸을 깨끗이하고 주변을 어지럽히 지 마십시오. 동시에 연인과 부부 모두 충성 스러워야하며 혼외정사를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리고 성관계를 할 때 몸을 깨끗이하고, 월경 중 성관계를하지 않는 등의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건강한 성관계 만이 몸에 이로 울 수 있습니다.
에이즈를 예방하는 방법, 치료 후 에이즈가 재발 할 것인가, 수혈이 에이즈를 유발할 것인가?
2, 마사지를 받을때 위생을 꼭 지키세요
“속옷은 모두 탈의하고 1회용 팬티로 갈아입으세요.” 테라피스트의 말에 동공 지진이 생기는가? 1회용 속옷의 착용은 본인 속옷에 아로마 오일이 묻는 것을 예방하기 위함이다. 트리트먼트 효과는 알몸이 가장 좋지만 아무래도 서로 민망하니 보다 넉넉한 사이즈의 1회용 속옷으로 이를 대체하는 까닭도 있다. 물론 자신의 속옷을 고집하는 이유도 납득이 간다. 1회용 팬티의 소재가 얇아 속살이 비치는 것이 민망하거나, 평소 입던 속옷이 아니라 불편하거나, 생리 중이거나. 보디 오일이 묻는 것도 싫고, 엉덩이가 비치는 것도 싫다면? “그럴 땐 본인 속옷 위에 1회용 팬티를 덧입으라고 해요.” 달팡 시그너처 스파 라인 출장마사지 매니저의 조언을 기억할 것.
피부 질환은 솔직하게
“무좀이 있어도 마사지받고 싶은 심정, 백번 이해하죠. 하지만 물집이 심하면 정말 하기 싫어요. 그럴 땐 손을 항균 비누로 다섯 번씩 씻죠.” 익명을 요구한 테라피스트가 고충을 토로한다. 항균 효과가 있는 입욕제로 족욕을 진행하고 따뜻한 습포로 발을 감싼 상태에서 효과를 줄 수 있는 동작으로 진행하는 등, 무좀에 대처하는 방법은 있다. 그러니 숨기지 말고 테라피스트에게 진실을 이야기하자. 알레르기나 트러블 때문에 신경 쓰이는 제품이나 성분이 있을 경우도 동일하다. 이를 제외하거나 사전에 테스트를 진행하면 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으니까!
생리 현상, 참지 말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는 도중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거나 뿌욱, 우렁찬 방귀가 새어 나온 경험. 한 번쯤 있을 거다. 오장육부가 이리저리 움직이고 압까지 가해지니 그럴 수밖에. “마사지가 잘되고 있다는 증거죠. 실제로 관리할 때도 방귀가 나오면 참지 말라고 이야기합니다.” 태와선 배은정 대표의 설명이다. 창피함이 지나가면 더부룩했던 복부도, 민망했던 마음도 금세 편안해질 것이다. 간혹 방귀가 나올 것 같다며 잠시 화장실에 갔다 오는 손님도 있다니 참고해도 좋을 듯.
마사지 전후 샤워는 10분 이내로
관리 전에 진한 화장을 했거나 땀을 흘려 찝찝할 때가 있다. 이럴 땐 숍에 미리 전화해 샤워 시설 이용이 가능한지, 다른 고객과 스케줄이 겹치지 않는지 체크하고 이에 따라 예약 시간보다 먼저 방문하는 것이 예의다(샤워는 빠를수록 베스트. 30분 이상은 민폐다). 마사지 후 얼굴이 지나치게 번들거리거나 옷이 몸에 척 달라붙을까 봐 걱정인가? 마사지 이후의 세안과 샤워는 효과를 떨어트리는 주범. 기왕이면 씻지 않은 상태 그대로 집에서 쉬거나 잠을 청하는 것이 좋다. 도저히 못 참겠다면 물로만 가볍게 해결하거나 관리사에게 이야기해 보자. 상태에 따라 스팀 타월이나 마른 수건으로 가볍게 닦아줄 테니.
3, 수혈을 망치지 마세요
에이즈는 혈액을 통해 전염 될 수 있으므로 허가없이 수혈이나 혈액 제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비정규 병원이나 기관에서는 수혈을하지 말고, 수혈과 수혈이 필요한 경우에는 일반 병원에 가서 의사의지도를 받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에 감염 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샤오 비안은 에이즈를 앓고있을 때 몸이 점차 증상을 보이게되고 사람들은 에이즈를 예방하기 위해 그것에 대해 배워야한다고 상기시켰다. 예를 들어, AIDS에 걸린 후에는 위장의 불편 함과 식욕 부진이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설명 할 수없는 체중 감소의 경우 질병 발생 후 3 개월 이내에 체중의 10 % 이상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헤르페스, 혈액 물집, 자반병 등과 같은 피부 병변이 나타나기 쉽습니다.
Comments